주최측에 따르면 700만 명 이상이 왕 없음 시위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주최측에 따르면 700만 명 이상이 왕 없음 시위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IT/기술 전문 정보

주최측에 따르면 700만 명 이상이 왕 없음 시위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시카고에서는 킹스 시위가 없습니다. 토요일은 도널드 트럼프의 두 번째 임기가 시작된 이후 가장 큰 항의의 날이었습니다. 왕 없음 시위의 주최자들은 7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대통령과 그의 정책, 전술에 대한 반대를 선언하기 위해 거리로 나섰던 것으로 추산했습니다. 시위를 주도하는 단체인 인디비저블(Indivisible)은 50개 주 전체에서 2,700건이 넘는 행사가 있었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6월 왕 없는 날을 맞아 2,000건의 행사에 참여한 약 500만 명의 시위대에 비해 상당히 늘어난 수치로, 대통령에 대한 반대가 커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시카고에서는 킹스 시위가 없습니다. 토요일은 도널드 트럼프의 두 번째 임기가 시작된 이후 가장 큰 항의의 날이었습니다. 왕 없음 시위의 주최자들은 7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대통령과 그의 정책, 전술에 대한 반대를 선언하기 위해 거리로 나섰던 것으로 추산했습니다.

상세 분석

시위를 주도하는 단체인 인디비저블(Indivisible)은 50개 주 전체에서 2,700건이 넘는 행사가 있었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6월 왕 없는 날을 맞아 2,000건의 행사에 참여한 약 500만 명의 시위대에 비해 상당히 늘어난 수치로, 대통령에 대한 반대가 커질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트윈 시티(Twin Cities), 뉴욕 시티(New York City), 시카고(25만 명으로 추산) 등 여러 개별 행사가 참가자 수 1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정리

시카고가 미국에서 가장 큰 투표율 중 하나가 될 것이라는 것은 행정부의 최근 도시 이민 단속으로 인해 ICE 요원과 관련된 여러 가지 중요한 사건이 발생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대통령과 그의 행정부의 대응은 대통령이 전투기에서 시위대에게 배설물로 보이는 것을 떨어뜨리는 것을 포함하여 소셜 미디어에 AI 슬로건을 게시하는 것이었습니다. 아마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여러 비디오와 이미지에서 도널드 트럼프가 트럼프 왕으로 명시적으로 언급되고 공식 백악관 X 계정에 게시된 한 이미지를 포함하여 왕관을 쓰고 있는 사진이라는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IT/기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